1. 사업자등록증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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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내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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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은 PDF, JPG, PNG 등의 파일로 업로드 해주세요.
2. 계약서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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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는 계정과 계약 담당자 이메일은 달라도 됩니다.
(실제 계약 체결하는 담당자 정보로 기입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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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으시면 ‘이의 제기’ 항목을 선택한 뒤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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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을 모두 작성하셨다면 [계약서 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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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요청 후 계약 방법 및 계약서 종류 변경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3-1. 계약 방법(전자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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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계약은 모두싸인을 통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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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된 서명 요청 메일 [내용 확인하고 서명하기]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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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내용 확인 후 [입력 시작하기]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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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인 또는 도장 입력 방식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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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 입력 선택 시 ‘내 도장 만들기’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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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 또는 사인 입력 후 [입력 완료] 버튼 클릭
3-2. 계약 방법(서면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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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 계약의 경우 등기로 진행되며, 점핏에서 법무검토 및 날인하여 요청 기업에 2부 송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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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2주 이내로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등기가 도착하면 각각 날인 후 1부는 다시 점핏으로 회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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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측에서 날인이 모두 완료되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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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메뉴 내 진행상황이 서명완료 표시되고 첨부파일이 보이면 계약 완료를 뜻합니다.
이메일 문의 help@jump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