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핏
자주 묻는 질문
소통해요
점핏 소개
공지사항
꿀피드
합격족보
개인 문의
기업 문의
기업 이용가이드
구직활동확인서
문의사항
건의사항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Share
점핏
점핏 소개
공지사항
꿀피드
합격족보
자주 묻는 질문
개인 문의
기업 문의
기업 이용가이드
구직활동확인서
소통해요
문의사항
건의사항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
자주 묻는 질문 - 기업회원 편
Search
질문 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계정
7
담당자 변경 등으로 계정 변경이 필요해요.
담당자 변경 등으로 계정 변경이 필요해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계정 탈퇴하고 싶어요.
계정 탈퇴하고 싶어요.
담당자 연락처를 수정하고 싶어요.
담당자 연락처를 수정하고 싶어요.
가입된 계정 정보를 찾고 싶어요.
가입된 계정 정보를 찾고 싶어요.
관리자 계정을 추가하고 싶어요.
관리자 계정을 추가하고 싶어요.
뷰어 계정을 추가하고 싶어요.
뷰어 계정을 추가하고 싶어요.
기업정보
8
기업명/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되었어요.
기업명/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되었어요.
점핏에서 노출되는 기업명을 변경하고 싶어요.
점핏에서 노출되는 기업명을 변경하고 싶어요.
미인증 기업인가요?
미인증 기업인가요?
기업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기업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이미지 승인이 보류되었어요.
이미지 승인이 보류되었어요.
로고 및 대표 이미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고 및 대표 이미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기업 아티클을 추가하고 싶어요.
기업 아티클을 추가하고 싶어요.
개발자 인터뷰를 진행하고 싶어요.
개발자 인터뷰를 진행하고 싶어요.
수수료
8
서비스 이용 수수료가 궁금해요.
서비스 이용 수수료가 궁금해요.
합격자 발생 후 정산 절차가 궁금해요.
합격자 발생 후 정산 절차가 궁금해요.
수수료 정산에 필요한 서류가 궁금해요.
수수료 정산에 필요한 서류가 궁금해요.
합격자가 수습 탈락/퇴사했어요.
합격자가 수습 탈락/퇴사했어요.
합격자가 타 플랫폼에도 중복 지원한 경우 수수료 정산을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합격자가 타 플랫폼에도 중복 지원한 경우 수수료 정산을 어떻게 하면 되나요?
수수료 금액을 잘못 입금했어요.
수수료 금액을 잘못 입금했어요.
이미 발행된 세금계산서 수정이 필요해요.
이미 발행된 세금계산서 수정이 필요해요.
카드로 결제하고 싶어요.
카드로 결제하고 싶어요.
서비스 문의
12
점핏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점핏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서비스 이용 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서비스 이용 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서비스 이용 절차가 궁금해요.
서비스 이용 절차가 궁금해요.
서비스 이용 수수료가 궁금해요.
서비스 이용 수수료가 궁금해요.
개발자 인터뷰가 궁금해요.
개발자 인터뷰가 궁금해요.
유료 광고 상품도 있나요?
유료 광고 상품도 있나요?
사람인 일반공고 진행중인데, 점핏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사람인 일반공고 진행중인데, 점핏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인재풀 서칭이 가능한가요?
인재풀 서칭이 가능한가요?
헤드헌팅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헤드헌팅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사람인 동시노출은 무엇인가요?
사람인 동시노출은 무엇인가요?
사람인에 동시 노출되는 포지션에서 발생한 지원자도 점핏에서 관리할 수 있나요?
사람인에 동시 노출되는 포지션에서 발생한 지원자도 점핏에서 관리할 수 있나요?
개인에게 지급되는 취업축하금은 기업에서 부담하는 건가요?
개인에게 지급되는 취업축하금은 기업에서 부담하는 건가요?
지원자 관리
9
지원자 검토 중에 실수로 불합격 처리가 됐어요.
지원자 검토 중에 실수로 불합격 처리가 됐어요.
지원자에게 면접/코딩테스트 일정을 안내하고 싶어요.
지원자에게 면접/코딩테스트 일정을 안내하고 싶어요.
다른 담당자와 지원자 관리를 같이 하고 싶어요.
다른 담당자와 지원자 관리를 같이 하고 싶어요.
지원자 발생 알림 메일을 받고 싶지 않아요.
지원자 발생 알림 메일을 받고 싶지 않아요.
지원자 평가와 평가의견은 비공개인가요?
지원자 평가와 평가의견은 비공개인가요?
지원자 상태변경은 필수인가요?
지원자 상태변경은 필수인가요?
불합격 안내 메일은 자동으로 발송되나요?
불합격 안내 메일은 자동으로 발송되나요?
지원자에게 전형 안내 메일을 보내고 싶어요.
지원자에게 전형 안내 메일을 보내고 싶어요.
지원자에게 발송된 메일 이력을 확인하고 싶어요.
지원자에게 발송된 메일 이력을 확인하고 싶어요.
포지션
10
등록 가능한 포지션 개수가 정해져 있나요?
등록 가능한 포지션 개수가 정해져 있나요?
며칠이 지났는데도 포지션 승인이 완료되지 않아요.
며칠이 지났는데도 포지션 승인이 완료되지 않아요.
포지션 승인이 반려되었어요.
포지션 승인이 반려되었어요.
포지션을 수정/마감하고 싶어요.
포지션을 수정/마감하고 싶어요.
포지션을 마감해도 지원자 이력서 검토가 가능한가요?
포지션을 마감해도 지원자 이력서 검토가 가능한가요?
포지션을 마감하면 지원자 모두 자동으로 불합격 처리되나요?
포지션을 마감하면 지원자 모두 자동으로 불합격 처리되나요?
포지션 직무를 변경하고 싶어요.
포지션 직무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감된 포지션을 재등록하고 싶어요.
마감된 포지션을 재등록하고 싶어요.
포지션 상단에 기업태그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포지션 상단에 기업태그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인턴/계약직/프리랜서 채용 포지션도 등록 가능한가요?
인턴/계약직/프리랜서 채용 포지션도 등록 가능한가요?
계약서
4
통합계약서와 점핏 단독계약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통합계약서와 점핏 단독계약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계약 담당자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계약 담당자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계약서 서명 기간이 만료되었어요.
계약서 서명 기간이 만료되었어요.
계약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계약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기타
2
구글 웹문서를 삭제하고 싶어요.
구글 웹문서를 삭제하고 싶어요.
기타 오류사항이 있어요.
기타 오류사항이 있어요.
더 자세한 문의는 아래로 연락주세요.
help@jumpit.co.kr
구글 웹문서를 삭제하고 싶어요.
기타 오류사항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