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자등록증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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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내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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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은 PDF, JPG, PNG 등의 파일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2. 계약서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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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는 계정과 계약 담당자 이메일은 달라도 됩니다. (실제 계약 체결하는 담당자 정보로 기입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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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으시면 ‘이의 제기’ 항목을 선택한 뒤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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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을 다 작성하셨다면 ‘계약서 요청’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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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요청 후 계약 방법 및 계약서 종류 변경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1. 계약 방법(전자계약)
전자 계약은 모두싸인을 통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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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담당자 이메일에 작성했던 이메일로 도착한 서명요청 메일 확인 및 서명하기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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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내용 확인 후 입력 시작하기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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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인 또는 도장 입력 방식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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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 입력 선택시 ‘내 도장 만들기’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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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 또는 사인 입력 후 입력 완료 버튼 클릭
3-2. 계약 방법(서면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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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 계약의 경우 등기로 진행되며, 점핏에서 법무검토 및 날인하여 요청 기업에 2부 송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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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2주 이내로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등기가 도착하면 각각 날인 후 1부는 다시 점핏으로 회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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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측에서 날인이 다 완료되면 확인 후 스캔하여 계약서 파일을 업로드 하고 계약이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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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메뉴 내 진행상황이 서명완료 표시되고 첨부파일이 보이면 계약 종료를 뜻합니다.
이메일 문의 help@jumpit.co.kr / Fax 02-6937-0036
고객센터 02-2025-2733(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