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6일, 점핏과 사람인의 계정이 하나로 통합됩니다.
하나의 사람인 ID로 점핏 뿐 아니라
사람인 주요 서비스를 간단한 동의 후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9월 26일부터 계정 통합이 가능하며, 사람인 계정과 통합해야 점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9월 25일까지는 점핏 계정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꼭! 통합을 완료해주세요. :)
통합 전 주의사항
1.
사람인 계정이 없는 경우, 먼저 사람인 회원가입을 완료해주세요.
2.
점핏의 관리자 계정으로 사람인 계정 통합이 우선 완료되어야 합니다.
뷰어 계정은 관리자 계정이 사람인 계정으로 통합된 이후에 계정 통합이 가능합니다.
3.
통합 이후에도 기존 점핏 이용 데이터는 모두 유지되니 안심하고 통합해 주세요.
기존에 부여된 권한(관리자, 뷰어)도 유지되며 점핏 서비스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4.
통합 이후에는 통합 취소가 어렵습니다. 계정을 잘 확인하여 통합을 완료해주세요.
계정 통합 하기
계정 통합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A. 관리자 계정인 경우
① 점핏 기업서비스 > [로그인] 클릭!
② 사람인 통합 로그인 > [점핏 비즈니스 아이디로 사람인 계정 통합] 클릭!
③ 통합 로그인 안내 > [점핏 비즈니스 기업회원 통합하기] 클릭!
④ 기존 점핏 아이디로 로그인!
B. 뷰어 계정인 경우
관리자 계정의 통합 방법과 동일합니다.
다만, 기업의 관리자 계정이 먼저 통합 완료되어야 뷰어 계정 통합이 가능합니다!
① 점핏 기업서비스 > [로그인] 클릭!
② 사람인 통합 로그인 > [점핏 비즈니스 아이디로 사람인 계정 통합] 클릭!
③ 통합 로그인 안내 > [점핏 비즈니스 기업회원 통합하기] 클릭!
④ 기존 점핏 아이디로 로그인!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점핏에게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메일 문의 help@jumpit.co.kr